skipMenu
주메뉴바로가기
본문내용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생생뉴스(Daily)

작고 뜻 깊은 제4회 합동 결혼식

This text is replaced by the Flash movie.


육군 사관 생도들의 예도에 맞춰 5쌍의 신랑 신부가
새출발을 위한 첫 발을 내딛습니다. 

가을 햇살 아래 사랑의 서약을 맹세하는 부부들.
늘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으로 살아온 신랑은 사랑을 
가득 담은 편지를 전합니다. 

int. 이창수 상계동
295 1`32`` 그동안 이런저런 사정이 있어서 결혼식을 제대로 못올린거에 대해서 아내한테 참 미안했었는데요. 44`` 저희가 결혼식을 함으로서 절대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이 된 것 같습니다.  2`04``남편으로서 아기 아빠로서 또 열심히 같이 살겠습니다. 

감출수 없는 기쁨이 가득한 이들은 저소득 가정과 다문화 부부 등으로, 저마다 그 동안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던 
여러 사연들이 있습니다.

10월 16일 육군사관학교의 자각의 분수 야외 잔디마당에는 이들의 아름다운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육사 정진경 교장이 주례를, 김관중 상신노인전문요양원장이 사회를 맡는 등 약 200여명이 함께했습니다.


int. 오승록 노원구청장님
291 13`` 그 동안의 경제적으로 시간적으로 결혼식을 못올리고 그 동안 사셨던 구민들이 많은 후원인들의 도움 특히나 육군사관학교에서 교정을 결혼식장으로 제공해 주셔서 많은 사람들의 축복과 따뜻한 배려 속에 결혼식을 올리게 돼서 구청장으로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진심으로 축하하구요 

육사 군악대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합동결혼식이라는 뜻깊은 자리에 재능기부로 나선 정강인군의 트럼펫 연주와 아가페 찬양단 리더 김다혜씨의 축가는 이들에게 또 하나의 멋진 추억을 선물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육사에서 야외 잔디마당과 축하공연을 준비해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합동결혼식은 2015년 민간 후원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결혼식장 대여와 예식비 등 결혼식의 전반적인 과정 모두를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

int. 김금용 생활공감모니터단노원구대표
296 17`` 벌써 4회째네요 올해가 55`` 저 혼자는 이건 할 수 없는 문제고 특히 생활공감 모니터단은 행자부 소속 회원들을 비롯해서 여러 단체들 특히 LG베스트샵에서 식대도 후원해 주시고 반지도 후원해 주시고 여러 단체에서 십시일반 도와줘서 오늘 있기까지 여러 단체가 도와줘서 있는 것 같습니다.   

(s/u) 노원구의 아름다운 나눔 문화로 탄생한 작고 뜻깊은 합동결혼식. 앞으로도 노원구가 많은 이들의 새로운 출발에 함께 동행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NBS뉴스 임선애입니다.

페이스북보내기. 트위터보내기

생생뉴스(Daily) 지난방송보기( 총 4902건 )

누리꾼 시청 소감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수 있습니다.

누리꾼 시청 소감 입력
capcha

옆에 이미지에 표시된 대로 글자를 입력해 주세요.

등록하신 시청 소감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 : 

  • 취소 버튼